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상품 교환시 유의사항

작성자 액트(ip:)

작성일 2019-08-07

조회 6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상품교환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상품을 수령하실 날로부터 7일이내 고객센터로 교환 접수하신 후, 15일 이내 본사로 교환상품이 도착하여야 합니다.
( * 상품의 불량일 경우에는 교환 택배비는 본사 100% 부담이며, 그렇지 않을경우에는 5000원을 교환 택배비가 부담됩니다 )

불량상품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- 배송 된 상품이 주문내용 또는 웰스타의 제공정보와 상이할 경우
  ( 육안으로 보이는 색상 차이나 실측의 오차범위내는 불량으로 판단하지 않습니다 )
- 배송 된 상품이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
- 배송 된 상품을 세탁을하였거나 재판매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


*교환 희망 시
-교환원하는 상품명과 사이즈 기재하시고, 배송비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해주셔야 교환이 가능합니다
-배송방식은 배송비 결제 후 CJ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-CJ택배로 연락을 하시거나 CJ택배 홈페이지 접수로 직접 수거지시를 해주시거나, 직접 수거 요청이 곤란하신 경우 웰스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
 직접 수거요청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 

* 교환상품과의 차액 발생시
-추가입금이 필요할 경우, 상품과 함께 차액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무통장 입금 해주시면 됩니다.
-웰스타 몰에서 고객님께 차액을 환불해야 할 경우, 계좌번호/은행명/예금주를 알려주시면 입금해드립니다.
 웰스타몰 적립금으로 차액을 원하실 경우 적립금이나 쿠폰으로 발해해 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